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항상 고객이 이미 만든 환상적인 것을 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는 작업의 탁월함을 보여주고 고객에게 당신이 얼마나 뛰어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지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잘 설계된 포트폴리오에는 경력 중 만질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문적인 작업을 나열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성의 독특한 측면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력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시각화입니다. 훌륭한 인테리어 화가나 장식가라면 주저하지 말고 포트폴리오에 최근 그림이나 오래된 작품을 전시하십시오. 이러한 시각화는 잠재 고객에게 귀하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며 포트폴리오 형식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건축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시각 자료에는 개인 스타일의 사진, 좋아하는 장소 및 건축 대상, 그리고 실제로 당신에게 말을 거는 기타 모든 것들이 포함됩니다. 좋아하는 장소와 물건을 모두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압도적일 것이며, 당신이 스스로를 너무 자랑스러워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창의성을 보여주는 당신의 성격 측면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을 끌어당기고 정말로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방해를 받거나 당신을 화나게 하는 것들을 숨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단지 당신의 아키텍처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 이러한 시각화를 표시하는 것이 좀 더 편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건축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 개인 스타일을 표시하는 또 다른 멋진 방법은 최근 몇 년 동안 한 모든 작업의 "주문 제작" 사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과거 작품 중 하나의 사진일 수도 있고, 가장 최근의 프로젝트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웹사이트에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면 마땅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인 고용주 및/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진정으로 훌륭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구인 게시판에 포트폴리오를 보여주는 두 번째 부분은 기술과 특별한 재능을 나열하는 것입니다. 잠재적인 고용 관리자와 기술 능력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할 시간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건물 건설, 리모델링, 주택 수리 또는 다른 것과 관련된 기술 기술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구하고자 하는 분야의 석사 학위가 있는 경우 이를 인테리어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로컬 웹사이트가 아닌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서 기술 능력을 보여주는 데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찾는 사람들은 시간을 내어 현지 갤러리를 둘러보지도 않고 자신의 상점을 방문할 시간조차 없을 것입니다.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집을 떠나지 않고도 서비스를 홍보하는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건축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특별한 재능이나 전문 분야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에는 단순히 건축 포트폴리오에 대한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이 분야의 특정 재능을 강조해야 하며 과거에 작업한 프로젝트도 강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공 건축 회사에서 작업을 완료한 경우 전문 건축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프로젝트의 예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력서를 디자인할 때 웹사이트는 퍼즐의 한 부분일 뿐이라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외에도 전문 건축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기술과 재능을 제대로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온라인 포트폴리오 형식을 사용하여 건축 시각화를 만들고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포트폴리오를 건축 웹사이트에 적절하게 제시하면 많은 잠재 고객이나 고용주가 귀하와 함께 일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자신의 재능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자신의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력서 포트폴리오 디자인 형식으로 만든 시각화를 밀접하게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