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키워드 리서치가 중요한 이유.

by 나는 나비 2021. 8. 8.
반응형

인테리어 키워드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의 맥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들은 SEO의 빌딩 블록이며, 그것들이 없으면 대부분의 대상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키워드는 귀하의 웹사이트를 나머지로부터 식별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사람이 더 나은 곳이 아니라 당신에게 오고 싶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방법과 콘텐츠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고객과 클라이언트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이전에 해본 적이 없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는 가능한 한 좋은 작품을 발표해야 하며, 이것은 각 작품, 사진 또는 평면도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잘못된 단어를 선택하면 잠재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의 클라이언트는 그들에게 충분히 구체적이지 않은 인테리어 장식 서비스 웹사이트에 의해 판매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키워드를 선택할 때 고객처럼 생각하고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된 최고의 키워드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부 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이라는 문구는 종종 혼동됩니다. 두 단어 모두 건물의 내부를 나타낼 수 있지만 서로 바꿔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공간의 장식적인 측면에 더 집중하는 반면,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집 주변의 외부 공간을 디자인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그렇다고 두 사람이 관련이 없다는 말은 아니다. 초점은 색상 선택, 창 및 문의 유형과 같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별 구성 요소에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내 장식 회사라면 웹사이트 텍스트와 링크에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들리는 것처럼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집 안에 가구를 전시하며 생계를 유지합니다. 즉, 웹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특정 유형의 가구(예: 덮개를 씌운 가구)에 대한 키워드를 포함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반면에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종종 전자 제품을 전시하며 생계를 꾸리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이것은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과 관련이없는 특정 용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엔지니어, 인테리어 건축가 및 기타 전문가는 웹사이트 방문자가 자신이 말하려는 내용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고유한 키워드 집합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의 용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상상력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도 여행을 꽤 많이 합니다. 어떤 종류의 자동차가 최소한 한 대도 없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최소한 미니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사용되는 특수 용어 외에도 자동차, 트럭, SUV 및 미니밴과 관련된 용어를 정확히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기사 또는 웹사이트의 콘텐츠에서 이러한 용어를 사용하면 고객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성공하려면 항상 약간의 키워드 조사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키워드 리서치 회사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수백만 개의 다른 단어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성합니다. 그들은 모든 단어에 대한 가능한 모든 동의어와 해당 단어의 다양한 변형을 포함하여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 도구와 서비스를 사용하면 타겟 고객에게 훨씬 더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디자인한 웹사이트와 단순히 경쟁하는 것보다 실제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것에 노력을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키워드 조사 서비스는 좋은 결과를 제공하고 웹사이트가 온라인에서 좋은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