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테리어 매장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때 평방피트당 비용.

나는 나비 2021. 8. 12. 12:17
반응형

새 집을 꾸미거나 새 사무실을 디자인하는 경우 프로젝트와 관련된 평방 피트당 인테리어 비용이 있다는 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평방 피트당 수치는 다양한 인테리어 마감 처리가 적용된 후 최종적으로 얼마가 될 총 인테리어 비용을 알려줍니다. 다른 회사와 가격을 비교하기 위해 평방 피트당 내부 비용 수치가 여러 번 인용됩니다. 그러나 견적 가격이 해당 작업에 이상적인 가격인지 판단하기 위한 지침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불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과 지불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에 대해 합리적인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방 피트당 내부 비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기에는 원자재의 품질, 방에 사용된 액세서리와 가구의 수와 크기, 방이 얼마나 잘 디자인되었는지 등이 포함됩니다. 가격은 위치마다 다르므로 두 위치 간의 비용 비교는 거주하는 도시의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위치와 특성도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평방 피트당 인테리어 비용(ICF)은 알고 있어야 하는 또 다른 유형의 가격 책정입니다. 평방 피트당 ICF는 내부 평방 피트만을 기준으로 비용을 측정한 것입니다. 울타리나 주차장과 같은 외부 표면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포장도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건물 주변을 포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소매 공간을 고려하고 있다면 ICF는 단순히 상점 비품 사이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사람들의 수를 고려하기 때문에 좋은 아이디어일 수 있습니다. 피트당 비용은 가격을 비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내부 평방 피트만을 기준으로 비용을 측정하며 건물이 있는 토지의 가치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상점에 가려면 몇 층을 올라야 하는 경우 바닥에 창고가 있는 경우보다 발당 비용이 더 높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약간의 조사를 하거나 경험 많은 건축가와 상담하면 다양한 평면도에 대한 비용 요소가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면도 분석은 각 매장이 건물을 짓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개별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큰 품목을 판매하는 경우 판매된 것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대한 최소 평방 피트 요구 사항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되는 특정 제품에 대해 피트당 최소 3피트 규칙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본질적으로 작은 상품에 대해 초과 지불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평방피트당 인테리어 비용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평면도는 필요한 매장 비품의 치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통로와 출입구는 소매점에서 가장 큰 비용 중 하나입니다. 섬에 진열된 물품을 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어야 합니다. 동시에 고객이 너무 멀리 걷지 않고도 물건 값을 지불할 수 있도록 판매 카운터와 충분히 가까워야 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추가적인 부담을 줄 수 있으며 불만을 품은 고객은 종종 서둘러 매장을 떠날 수 있습니다. 매장 비품에는 조명도 포함됩니다. 매장 내부를 밝힐 만큼 충분히 밝아야 하고, 특히 근처에 횡단보도가 있는 경우 고정물이 너무 가까이 있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의 또 다른 측면은 도보 교통 흐름입니다. 차량에 사람이 붐비지 않고 고객이 상점을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교통 흐름이 원활하게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인테리어 매장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때 고려해야 할 마지막 요소 중 하나는 피트당 비용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위치에서 1피트의 트래픽 비용입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 들어가는 평균적인 사람이 섬에서 15분을 보내는 경우 발당 비용은 약 40달러가 됩니다. 상품 가격에는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드는 노동력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판매하는 제품의 비용은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