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및 인테리어 브랜딩의 중요성.
상업용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도 하는 인테리어 브랜딩은 비즈니스 건물 내 방의 레이아웃을 나타냅니다. 이 방은 또한 판매, 마케팅 또는 유통 센터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간 브랜딩은 단순히 가구를 배치하고 광고로 덮는 것보다 더 복잡한 작업입니다. 인테리어 브랜드는 신중하고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좋은 전략은 자산의 인지 가치를 높이고 편안하고 미학적으로 즐거운 생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테리어 브랜드를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모든 직원이 브랜드가 무엇인지, 왜 그것이 비즈니스에 중요한지 알도록 하는 것입니다. 처음 고용될 때 모든 직원에게 브랜드 벽을 설명하는 간단한 포스터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는 회사 내에서 각 개인의 성격이나 직업과 관련된 독특한 방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스터가 칸막이가 있는 사무실 환경을 묘사하는 경우 책상 및 워크스테이션과 관련된 일부 요소를 통합해야 합니다. 식당이나 주방을 묘사하는 경우 포스터에 음식 이미지와 아이콘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브랜드의 컨셉을 구상한 후, 다음 단계는 현재의 인테리어 브랜딩 디자인과 트렌드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 연구에는 잡지 기사 읽기, TV 쇼 시청 및 인테리어 브랜딩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방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본 아이디어가 도출되면 다른 분야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과 회의를 할 차례입니다. 이들 개인은 사용될 포스터 또는 기타 브랜딩 자료의 스타일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기업이 이러한 자료를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기본 컨셉이 정해지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실제 디자인 작업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벽지 선택, 인테리어 페인팅, 벽과 사무용 가구의 색상 선택이 포함됩니다. 작품이 완성되면 디자이너가 접수처, 메일룸 등 다양한 부서에 배포할 예정이다. 사용 중인 로고 또는 그래픽 디자인은 직원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전략적인 장소에 게시됩니다. 또한 재료의 주요 부분에 QR 코드를 포함하여 대중이 QR 코드를 통해 인테리어 브랜드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테리어 브랜드가 성공하려면 기억하기 쉬워야 합니다. 칙칙하고 일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많은 생각과 관심으로 만들어진 것과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리빙 프루프를 결속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인테리어 텍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리빙 프루프입니다. 사용하는 직물은 소비자가 사고 싶어할 만큼 흥미진진한 엣지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가장자리는 고품질 잉크 또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물리적 공간에 사이니지나 로고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직물은 배경과 구별되는 어떤 유형의 디자인도 필요합니다. 대형 브랜드와 작업하는 많은 디자이너는 재료에 로고를 직접 추가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브랜드와 물리적 공간 사이에 강력한 시각적 연결을 만듭니다. 이 강력한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가짐으로써 브랜드는 사람들이 자신과 연관시키고 싶은 것으로 스스로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핀란드는 풍부한 역사와 아름다운 예술의 전통을 가진 나라입니다. 핀란드에서 일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세계에서 가장 멋진 야외 가구를 개발했습니다. 이 야외 가구는 핀란드와 핀란드 문화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야외 가구 유형 중 하나는 Uusikaupunkake라는 가구입니다. 이 유형의 가구는 야외 활동과 핀란드 가구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할 다양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놀라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지만 일종의 브랜딩 요소를 사용하지 않고는 할 수 없습니다. 인테리어 브랜딩은 소비자와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 간의 강력한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문, 그림 또는 풍경의 단일 사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는 브랜드 이름이나 회사 및 만들고자 하는 시각적 아이덴티티와 관련된 단일 기호를 만들어야 합니다.